2013년 5월 27일 월요일

컴투스-개발직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컴투스-개발직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컴투스-개발직] 합격 자기소개서.hwp


본문
엉뚱한 머슴

호기심이 많아서 엉뚱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특히 질문을 많이 해서 혼나기도 했지만, 궁금한 것을 못참고 직접 해보고 싶은 성격 때문에 독특하게 보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생산적인 일을 할 때에는 긍정적으로 발휘될 수 있지만, 조금씩 노력해서 고쳐야하는 성격이라고 생각합니다. 호기심은 갖되 내가 속한 집단의 분위기를 잘 파악하며 웃음을 줄 수 있는 단점으로 만들겠습니다.

생략

창의적인 인재, 도전을 즐길 수 있는 인력, 팀으로 성과를 낼 수 있는 구성원
게임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즐거운 개발자만이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 수 있다. 모든 일이 항상 예상대로만 진행되지 않는다. 프로그램 개발과정에서 수많은 오류가 나기도 하고 모두 수포로 돌아가기도 한다. 끊임없이 배우고 도전하지 못한다면 살아남지 못한다. 또한 위대한 게임은 혼자서 해낼 수 없다. 제 아무리 뛰어난 프로그래머라 할지라도 제작과정의 모든 영역에 전문가 일 수 없다. 팀워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업무분담과 소통 또한 강압적으로 만들어지기 쉽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하는 컴투스의 인재상으로 지원자는 충분한 자질이 있고, 함께하고 싶다.

본문내용
서는 어렸을 때부터 다양함 경험을 쌓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저를 위해 모든 것을 해 주시지 않고, 스스로 탐구하고 답을 찾아내는 법을 알려주셨습니다. 학창시절 엉뚱한 발명품을 만들기를 좋아했으며, 우스꽝스런 결과물을 주변사람에게 보여주는 것이 좋았습니다. 1등을 해본적은 없지만, 각종 발명대회에 입상하여 여러 번 우수한 결과물을 가져올 때는 부모님께서 가장 행복해 하셨습니다. 발명대회의 우승보다는 그 Process가 저에게는 더 큰 의미였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일을 일찍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모험심이 강해 대학시절 가장 많이 한 것은 해외여행이었고, 제 인생에 가장 행복한 순간들이었습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만큼 설레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일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하고 싶은 말
[컴투스-개발] 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창의적, 도전적, 팀웍중심의 인재상에 부합한 지원자의 자기소개서입니다.

2013 컴투스 공채 화이팅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