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슬로우의 욕구 계층이론 Maslow의 욕구계층 이론에 대한 이해와 Maslow의 욕구계층 이론 실례 분석 및
매슬로우의 욕구이론의 시사점
목차 Maslow의 욕구계층 이론 5단계 광고사례 동일 제품 군의 상위욕구&하위욕구 Maslow 이론의 시사점 본문 Abraham Maslow(1908-1970) “인간의 욕구는 타고난 것으로서 그 강도와 우선순위에 따라 위계적으로 배열될 수 있다.” . . . 1단계 생리적 욕구 인간의 생명 자체를 유지시켜주는 기본적인 욕구 일차적으로 의식주와 관련 음식, 물, 옷, 주택, 수면, 성생활 등 본능적 생리현상에 따른 욕구 <<그림>> TV광고_“우리쌀로 만든~순창고추장” 인간의 생명 자체를 유지시켜주는 기본적인 욕구 일차적으로 의식주와 관련 음식, 물, 옷, 주택, 수면, 성생활 등 본능적 생리현상에 따른 욕구 본문내용 Maslow 의 욕구게층이론 / 5단계 광고사례 / 동일 제품군의 하위&상위욕구 / Maslow이론의 시사점 “인간의 욕구는 타고난 것으로서 그 강도와 우선순위에 따라 위계적으로 배열될 수 있다.” Abraham Maslow(1908-1970) 3 Maslow의 욕구계층이론 자기 실현 욕구 존경 욕구 사회적 욕구 안전/보장 욕구 생리적 욕구 Self-Actualization Needs Esteem Needs Belongingness and Love Needs Safety Needs Physiological Needs Maslow 의 욕구게층이론 / 5단계 광고사례 / 동일 제품군의 하위&상위욕구 / Maslow이론의 시사점 4 Maslow의 욕구게층이론 / 5단계 광고사례 / 동일 제품군의 하위&상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